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및 전공지식

다이어트에 특효 내장지방제거에 좋은 레몬밤을 알아보자. feat 효능효과 부작용

레몬밤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한여름이 다가오는 요즘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겁니다. 그러나 생각만큼 몸은 따라와 주질 않고 쉽게 살을 빼거나 건강해지는 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 우리들에게 먹는 것만으로도 살이 빠질 수 있는 식물이 있다니 오늘은 내장지방 제거에 좋으며 건강한 다이어트에 특효인 레몬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레몬밤은 민트의 일종으로 모히토에 들어가는 바로 그 민트가 레몬밤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흔한 식재료는 아니지만 유럽이나 태국등의 동남아시아에서는 식재료로 자주쓰이는 허브랍니다. 레몬밤은 허브 답게 약용효과가 아주 탁월한데 오늘의 메인 효능인 다이어트 말고도 우울증, 불안 , 스트레스 해소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레몬밤차

 

그이외에 각종 통증, 불면증, 생리통, 근육통 등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이 정도면 만병통치약인것 같습니다. 레몬밤 작은 이파리들이 어마어마한 효능이 있다고 하니 놀라울 따름 입니다. 또한 레몬밤의 향기는 마음을 편하게 해주어서 심신불안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 의사 및 허브전문가들은 방안에 레몬밤을 두어서 향기가 은은하게 나도록 해보는게 어떻냐고 권유한다고 합니다. 이와 더불어 머리를 맑게 하고 뇌의 활동강화, 기억력증진등의 효과까지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우리의 심신(지방과 심리적안정)까지 모두 케어 해주는 레몬밤에대해 우리의 진짜 관심사를 조금더 알아보겠습니다.

 

심리적안정

 

레몬밤이 다이어트 효과를 내는 이유 바로 로즈마린산 때문인데, 이 로즈마린산은 몸속 독성물질인 염증과 활성산소 내장지방 제거에 특효인 항산화성분이 아주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레몬밤을 건강하게 섭취하는 방법은 어떤방법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레몬밤은 보통 농축분말 형태로 섭취하는데 음식에 뿌려 먹거나 가루를 따뜻한 물에 섞어 차의 형태로 마셔도 좋습니다.  맛은 약간 씁씁해 적응이 필요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내장지방 연소

 

모든것이 과하면 모자람만 못하듯이 이렇게 좋은 레몬밤에도 부작용이 있는데, 레몬밤의 경우 보통 농축분말로 판매를 하기때문에 2g이내로 섭취하길 권장하며 과다섭취의 증상으로는 울렁거림, 구토, 속쓰림, 배탈등이 있습니다. 레몬밤은 인터넷에 분말, 차, 알약, 환, 추출물, 정, 농축분말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구매하셔서 섭취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처럼 다이어트 심신의 안정등에 효능이 있는 레몬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든사람이 헬스트레이너 처럼 운동을 선수급으로 잘할수 있는게 아니기에 이처럼 자연에서 온 건강한 허브인 레몬밤으로 건강하게 살도 빼고 여름철 몸매 관리에 신경써보는게 어떨지, 오늘도 여러가지 정보가 필요하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